프랑스 릴 슈트 노보텔 호텔(Suite Novotel Lille Europe hotel)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728x90

 

Suite Novotel Lille Europe hotel
Boulevard de Turin
59000 LILLE
FRANCE

 

 

 

Gare Lille Europ역에 내리면 바로 옆에 Suite Novotel 호텔이 자리잡고 있어 교통편과 시내 근접성을 한꺼번에 누릴 수 있는 편리한 호텔이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 호텔 평가 참조(2014)

 

 

전형적인 비지니스 호텔이면서 5성급 호텔 부럽지 않게 많은 편리 시설들이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는 동반 자녀 1명이 있어서 엑스트라베드가 있는 룸을 배정 받았는데, 크기도 넓어보였습니다.

 

 

간이 테이블은 음식 먹기 편리하게 이동식입니다.

 

 

중앙에 위치한 옷걸이와 전자랜지가 있는 미니바로 한국 여행자들에게는 편리하게 간단하게 조리를 해서 먹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마음에 들었네요^^

 

 

더블침재 옆에 위치한 세프티 박스..

 

 

바로 뒤에 욕실이 자리잡고 있고 욕실 내부는 깨끗하고 정갈해 보이는 바닥 나무무늬가 다른 노보텔과 차별화되어 있군요..

 

 

 

각자의 타올과 어메니티가 구비되어 있어 다툴필요가 없네요.

 

 

다른 쪽 방향에 간이식 화장실이 하나 더 있었습니다.

슈트 노보텔은 이렇게 두개의 화장실과 편리시설이

잘 구비되어 있어 불편함이 없었던 스테이었네요^^

 

 

 

뒷쪽편 옷걸이 장농.. 옷걸이가 너무 많아 불평아닌 만족 ㅎㅎ

 

 

그런데 한가지 단점 발견.. 커피가 없군요. 차 종류는 많은데...

 

 

플렛멤버라서 캐릭터 이어폰도 받았네요.. 아이가 좋아했어요^^ 비록 음량은 저조했지만 호텔에서 받은 이런 선물은 처음이라서 ㅎㅎ

 

 

 

 

아침에 조식은 별로였어요. 보시다시피 호텔 로비쪽에 조그마한 식당이 있었는데, 간단하게 먹을 수 있도록 시리얼이나 케익, 음료 정도가 구비되어 있었어요. 큰 기대는 하지 마시길..

 

 

 

 

호텔 밖으로 본 모습으로 기차역이 보이고 저멀리 구 시가지의 종탑도 어렴풋 보입니다. 비가오는 창밖을 보며, 내일의 여정을 위해서 쉴 수 있는 이런 호텔이 있다는 것이 다행이다 싶네요^^

 

 

호텔 구글맵

 

728x90

이미지 맵

로앤킴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이전다음글

    'Hotel'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