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사운드연구소 - 해운대 청음샵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728x90

 

강남 사운드 연구소

GSOUNDLAB

 

막귀 탈출 청음샵(해운대점)

http://www.gsoundlab.com/

☎ 051-746-1951

 

 

위치는 해운대 백사장이 눈앞에 보이는

하버타운 건물 3층에 있고, 연중무휴로

오픈 한다고 해서 설날 다음날에 가보았다.

 

 

무척 착해 보이시는 직원 여자분이 우릴 반겨 주셨는데,

프리미엄 이어폰, 헤드폰, 하이파이 플레이어 등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고, 즉석에서 구매도 가능하였다.

아이가 좋아하는 그라도(Grado) 제품은 아쉽게도 없었다.

 

 

다양한 음악기기들이 전시되어 있었는데,

빈티지나는 앰프도 집에 놓으면 좋을 것 같은

생각을 하며, shop에 들어섰다.

 

 

실제 생각했던 것 보다 강남 사운드 연구소 규모는

작았지만 있을 건 다 있는 알찬 구조였다.

헤드폰과 포터블 하이파이 플레이어는

오른쪽 편에 진열되어 있었고, 하단에 AK시리즈가 ㅎㅎ

 

 

샵 한복판에는 자유롭게 들을 수 있는 책상과 의자가

구비되어 있었고, 책상 위에는 손 소독제와 알코올 면봉이 

놓여져 있어 청결에도 신경을 썼음^^

 

 

고급 프리미엄 이어폰 종류는 왼쪽 편에 진열되어 있었는데,

슈어, JVC, 젠하이저, Astell&Kern, 소니 등의 유명한 제품들이

한자리에 모여 있었다. 오늘 방문 목적인 젠하이저 제품은

ie800을 청음 할 수 있는 여분의 이어폰이 없어 안절부절못했는데,

마침 손님 중에 소유중인 같은 모델을 빌려 주는 바람에

들을 수 있었다. 역시 슈어보다는 깔끔한 음질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하지만 왠지 다 듣고 나니 슈어 제품으로 눈길이 갔다.

 

 

이렇게 청음 가능한 제품들을 담아 놓았다.

듣고 제자리로 돌려 놓기만 하면 끝~

 

 

저는 막귀이고, 이제 소리에 대한 눈이 뜨는 초보라서

저음과 고음을 잘 살려주고 가수의 노래도 잘 받혀주는

슈어(SHURE) 제품의 커널형 이어폰이 마음에 들었다.

샵 직원 분이 추천한 SE535 Limited는 솔직히 db이 너무

높아서 부담이 되는 제품이다. SE435 정도가 나에겐 적당한 것 같다.

 

 

 

무엇보다도 자유롭게 부담 없이

청음 할 수 있어 좋았던 강남사운드연구소..

초 짜이지만 핵심적인 기기들을 청음 했던 경험이었음.

입문자 부터 덕후까지 만족할 수 있는 곳이다.

 

 

주차 : 지하 또는 백사장 쪽 공영주차장

open: AM 11:00 ~ PM 09:30

네이버블로그 주소 :  http://blog.naver.com/gsoundlab 

 

 

 

728x90

이미지 맵

로앤킴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이전다음글

    '국내/Busan'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