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는 메타사이트에 등록하여 자신의 블로그를 홍보하자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728x90

 

 

제가 자주가는 메타블로그 사이트인데 5월1일 등록돼었는데, 이제 확인이 됐네요. 평상시 주로 방문하여서 정보를 보고 있는 사이트로 제가 티스토리에 블로깅을 시작한지 한달째 되어 가고 있는 시점에서 혹시나 하고 사이트 담당자에게 등록 신청 메일을 보냈는데, 등록이 되었군요. 저처럼 이렇게 적극적으로 자기 블로그를 다른 메타사이트에 등록하는 것도 바람직하다 하겠습니다. 

 

아래 메타 사이트(http://smartrss.kr/)는 저를 포함 238명의 블로거들이 올리는 포스팅으로 하루에 많은 최신 글들이 꾸준히 올라오는데요. 티스토리에 비교가 안돼겠지만 하루에 방문자가 15000명이상이고, 꾸준히 성장하는 사이트로 이런 사이트들에 블로거로 활동한다면 좀더 자신의 블로거 홍보 효과도 톡톡히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래와 같이 신규 블로거 등록 페이지를 검색 해보니 5월1일자로 등록이 되어 있군요.

 

 

 

검색창에"로앤킴"으로 검색해보니 14개의 포스팅이 이미 올라와 있네요.. 웬지 뿌듯하네요.

 

 

 

이와 같이 제가 처음 티스토리의 블로깅을 시작한지 얼마안되고 미미하지만 제 블로그의 글을 보고 칭찬도 해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시니 참 고마울 따름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해왔지만 티스토리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한정된 사이트 디자인의 네이버 보다는 티스토리가 훨씬 다양하게 접근 할 수 있고, 생전 처음 보는 CSS,HTML 이니 하는 것을 공부해야 했구요, 메타사이트에도 오늘처럼 등록도 해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또 무엇이 있을까 궁금해 지는군요. 아무튼 초심을 잃치 않고 여행에 관련된 포스팅을 열심히 써야겠죠.

 

 

728x90

이미지 맵

로앤킴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이전다음글

    'So so Tips'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