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브랜드 호텔 소개 :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728x90

 

 


1. 공식 홈페이지 : http://www.ihgplc.com/ 

 


인터콘티넨털 호텔 한국사이트@로앤킴의 여행이야기

 

인터콘티넨탈 호텔그룹 리조트는 1946년 오픈하여 현재 1000여개 국가와 지역에서 4,600여개의 호텔을 보유한 글로벌 호텔 그룹으로서, 패밀리 호텔 브랜드로는 INTERCONTINENTAL 호텔리조트, Crowne Plaza, Hotel Indigo, Holiday Inn, 최근 중국 공략의 일환으로 새롭게 런칭한 HUALUXE 호텔 리조트와 건강을 중시하는 고객들을 타켓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EVEN Hotels등이 대표적인 페밀리 호텔들입니다. 우리나라는 서울에 집중되어 분포되어 있는데, 서울 코엑스와 테헤란로 있는 인터콘티넨털 호텔과 성북동에 있는 홀리데이인, 강원도 평창에 알펜시아 인터콘티넨탈과 홀리데이인이 있습니다.

 


2. Blends 

 


 

 

1946년 4월 4일, 팬 아메리칸 항공(Pan American World Airways)은 국제적인 호텔 브랜드 InterContinental Hotels를 출범했습니다. 브라질 벨렝에 처음 문을 연 InterContinental Hotels는 이후 전 세계로 선구적인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갔습니다. .제트족 세대에게는 이 이름이 럭셔리한 여행의 대명사가 되어, 루이 암스트롱부터 그레이스 켈리까지 유명인들이 찾는 호텔이 되었습니다. 오늘날 60개국에 5성급 호텔과 리조트를 보유한 InterContinental은 품질, 서비스, 책임성에서 앞장서고 있습니다. 각 숙박시설이 고풍스러운 품격부터 도시의 세련된 멋과 열대 해안의 리조트까지 자신만의 개성적인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 그룹 사이트 참조

 

평창 알펜시아 인터콘티넨탈 호텔@로앤킴의 여행이야기

 

 

 

 

크라운 프라자호텔은 세계 400여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중급의 호텔로 베이징, 두바이, 시카고, 뉴욕등 최고의 자리에 선점하여 고객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인디고 호텔은 우리사회의 구성하는 개인의 취향과 문화를 되살린다는 모토로 친절한 전화 상담 서비스, 로컬과 친숙한 요리 공급, 대화형호텔 등을 타 호텔보다 구분지었고, 벨벳 침구, 스파스타일의 욕실, 하드 표면 바닥, 인디고 서명의 벽화등의 시설들에 차별을 두었습니다.인디고 호텔은 전세계 56개 호텔과 현재 6개의 호텔을 신축중입니다. 주로 미국쪽에 분포되어 있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하여 지역간의 유대 강화를 목표로 두고 있는 친화형 호텔입니다.

 

 

 

 

 

 

홀리데이인 호텔은 Holiday Inn,Holiday Inn Express,Holiday Inn Resort,Holiday Inn Club Vacations라는 여러개의 파생브랜드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는데요, 그중에 대표적인 브랜드가 홀리데이인으로서, 무료 고속 인터넷 접속,최신의 비지니스 시설을 가지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가족 친화적인 분위기와 휼륭한 레스토랑과 바, 수영장등의 배치로 좀더 가족적인 복합 호텔 브랜드입니다. 한국에는 성북동에 있는 Holiday Inn_Seongbuk 이 있습니다.

 


 

 성북 홀리데이인 호텔@로앤킴의 여행이야기

 

 

 

728x90

이미지 맵

로앤킴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이전다음글

    'Hotel'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