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직동 빵집 "미엘 과자점"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728x90

 

우리동네 빵집 "미엘 과자"

 

부산에서 종합운동장과 롯데 자이언트의 야구장이 있는 사직동이 제가 사는 동네입니다. 오늘은 오래전부터 터를 잡아오고 유명한 제과 체인점들에게 밀리지 않고 굳건하게 자기 자리를 지키고 있는 빵집을 소개 하고자 합니다.

 

이 제과점은 일반 빵에 들어가는 효모를 자연 에서 얻은 효모를 사용하는 가게라서 빵의 품질을 믿을만하고, 이번에 새로 과자점을 미엘이라는 이미지에 맞게 수려하게 외관을 리모텔링한 곳입니다. 저는 이곳 빵집에서 맛있다고 하는 "크림치즈브리오슈"를 사먹기 위해서 들렸습니다.

 

 

쌀빵은 100% 국내산을 사용한다는 문구가 처음 눈에 들어오는 입구입니다...

사직 쌍용예가 아파트 바로 앞에 위치하여 찾기도 쉽습니다.

 

 

따로 시식코너가 있어 이쑤시게로 드시라는

친절한 문구가 마음에 와 닿는 가게입니다..

 

 

드디어 "크림치즈 브리오슈" 2조각을 샀는데,

다른 가게 보다는 조금 비쌌지만 치즈와 빵 사이에

블루베리를 듬뿍 들어가 있어 입에 넣자마자 녹습니다..

 

 

다음은 마늘빵으로 다른 곳보다 바싹하고 마늘의 향이

듬쁙 신욕을 자극하는 빵으로 나의 선호 아이템입니다..ㅎㅎㅎ

 

 

전체적인 빵 값이 높은 이유가 여기 있습니다. 천연 과일효모를 사용한다는 군요.

요즘 유기농과 자연 친화적인 음식을 선호하는 세대에 맞춰 잘 대응하는 전략입니다.

 

 

호떡도 아닌 것이 호떡 모양의 둥근 모양의 빵에 치즈를

바른 "치즈 쫀드기"입니다. 제목이 재미있어 사봅니다.

맛도 존득존득 치즈가 겉에 발라져 있고, 빵 사이에는

크림치즈가 발라져 있어 아이들에게 딱이겠네요..

 

 

 

미엘 과자점 점주님은 제과 기능사도 아닌 기능장이시군요..

벽에 걸린 상장이 멋지게 걸려 있습니다.

 

 

카운터도 밖의 수려한 초코렛 색깔로 맞추어져 있어 한층 깔끔해 보입니다.

 

 

 

 

내부 디스플레이도 깔끔하고 정리가 잘되어 있어 네모난

동선 이동로를 따라 편하게 구입할수 있게 배려한 구조입니다.

 

 

small 케익과 일반 케익을 구별되게 진열 시켜 놓았네요..

간단하게 무스케익과 조각케익은 카운터 쪽에 배치시켜

계산할때 조차 뽐뿌를 받게 하네요..

 

 

우리동네 빵집 미엘과자점 옆으로 빠리 ***도 보입니다.

대기업 제과체인점에 밀리지 않고 현재까지 유지하고 있는 미엘과자점..

역시 빵의 품질과 서비스, 맛인것 같습니다. 과자점 인테리어도 단연 눈에 띄는데요.

주위의 건물 환경을 정화시킵니다. 오늘 잘 먹고 눈요기도 잘 하고 가네요..

 

 

 

 

 

 

728x90

이미지 맵

로앤킴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이전다음글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