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면서 달콤한 낙지 음식점 김해 "정든 낙지"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728x90

 

김해 낙지 맛집 "정든 낙지"

 

오늘은 김장하기 위해서 김해에 계시는 장모님을 모시러 오는 길에 잠시 들른 김해 삼계동에 위치한 낙지 맛집 "정든 낙지" 입니다. 낙지를 먹다보면 정이 들어 자꾸 찾아가게 되는 정든 낙지 음식점.. 이름 한번 땡기네요.ㅎㅎ

 

 

넓은 주차장에 주차를 시킨 후 여유롭게 테라스가 눈에 먼저 들어오는 음식점입니다.

여기는 날씨가 추워서 밖에 나오는 사람이 없겠군요..

좀 포근한 비쥬얼의 외관 모습을 한 음식점입니다.

과연 맛은 어떨까 궁금하네요..

 

 

실내는 포근한 분위기의 실내등과 향토내 나는 한자글이 새겨진 벽으로 마감을 했네요..

낙지의 효능은 많지만 장어 만큼 바다에 나는 해산물중에 세째 손가락안에 안들면 서러울

정도로 낙지는 칼로리가 낮고 지방 함량이 없는 해산물로 다이어트 하시는 분도 좋고,

다방면으로 휼륭한 음식이라죠. 오늘은 매꼼한 낙지볶음을 먹어 볼까나^^

 

 

우선 나오는 음식은 간소하지만 시원한 미역국입니다.

미역국은 매운 낙지볶음에 안성맞춤으로 매운 것을 감소시켜줍니다.

 

 

 

인당 8000원으로 다른 낙지 전문점보다는 조금 비싸네요. 그 만큼 김해에도 물가가 올랐나 싶네요..

기본적인 반찬 세팅입니다. 간단하면서도 필수 반찬들로 콩나물은 낙지볶음과 곁들여 먹으면 됩니다.

 

 

메인 낙지무침입니다. 아이가 먹기에는 조금 굵어 가위도

함께 주어서 알맞게 잘라서 먹었습니다. 양은 일단 합격점.

 

 

밥과 함께 비벼 드시면 됩니다. 요즘은 따로 가스렌지 위에

낙지를 끊이는게 아니라 미리 요리해서 나오는군요. 간편하고 좋습니다.

맛은 매울정도로 입안이 얼얼하면서도 약간 달콤한 맛이라고 할까.

아이들도 좋아 하는 맛입니다.

 

 

시식용의 낙지 수족관.. 수족관 뒷편으로 놀이방도 보이네요..

 

 

매꼼하고 약간 달콤한 맛의 정든 낙지 요리전문점. 약간 정들라고 합니다.

다음에 또 와야하는 필연성을 느끼며 즐거운 김해 맛집 후기였습니다.

 

 

 

 

 

728x90

이미지 맵

로앤킴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이전다음글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