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꾸미가 맛있는 해운대 "소반"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728x90

 

해운대 백스코 맞은편 센텀스퀘어 빌딩에 새로 생긴 쭈꾸미 볶음이 맛있다고 해서 가보았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6월말까지 정상가의 반값으로 행사중이라서 더욱 가보고 싶었어요^^

 

 

 

 

 

 

 

해운대 백스코 맞은편 센텀스퀘어 빌딩에 새로 생긴 쭈꾸미 볶음이 맛있다고 해서 가보았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6월말까지 정상가의 반값으로 행사중이라서 더욱 가보고 싶었어요^^

 

 

뭐~ 인테리어는 "소반"이라는 음식점 타이틀처럼 간소하고 깔끔한 나무 명폐와 식당안 전체도 나무 무늬로 마감을 하였네요~원래 가격이 쭈꾸미세트 9,900원인데, 6월말까지 반값 ㅎㅎㅎ 저희는 쭈꾸미세트(도토리묵사발이 기본 셋팅)를 시켰고, 함께 시킬수 있는 사이드메뉴는 도토리전과 고르곤졸라피자 두가지중 택1하면되는데, 저희는 고르곤졸라 피자를 시켰습니다.

 

 

기본 사이드 반찬으로 무우와 콩나물무침 이것들은 무한리필 가능..

식당중앙에 리필반찬이 설치되어 있음^^

쭈꾸미셀러드인데, 정작 쭈꾸미가 없었어요 ㅠㅠ

다른 테이블은 있는지 확인해봄, 실제 있었음..

왜 우리만 안주는거야 ㅠㅠ..

 

 

녹차 종류인것 같은데, 다 먹으면 리필해줌..

 

 

달고 매운 쭈꾸미에 안 맞을 것 같지만 고르곤졸라 피자를 먼저 먹으니까

쭈꾸미 볶음을 먹을때 좀더 맛있었던것 같아 궁합이 잘맞는 것 같아요^^

 

 

본식 쭈꾸미 볶음..

양파와 양배추때문이랄까 맵고 단맛을 동시에 느낌..

 

 

도토리 묵사발.. 역시 매운 음식에 혀와 입안을

식혀줄 것은 이것이 최고지요 ㅎㅎㅎ

 

 

 

 

쭈꾸미 볶음과 밥의 환상적인 조합..

 

 

 

 

 

 

 

728x90

이미지 맵

로앤킴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이전다음글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