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하고 옛날 맛나는 해운대 센텀시티 왕돈까스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728x90

 

예전에 지나가면서 봐 왔던 왕돈까스 가게를 오늘 드디어 가보았습니다.

센텀시티에 있는 돈까스 집으로 돈까스 외에 튀김우동, 국수, 함박스테이크도 팝니다.

 

 

메뉴 차림표밑 주방에서 롯데자이언트 유니폼을 입은 요리사들이 분주히 음식을 만들고 있습니다. 흡사 야구장에 온 걸까^^ 저희는 이 집의 대표 메뉴, 5,000원짜리 왕돈까스(곱배기 2,000원 추가)와 따님은 치즈 까스를 시켰습니다. 과연 맛은 어떨까 궁금하네요~

 

 

식전 돈까스에서 빠질 수 없는 스프

(찐짜 옛날 맛 나는 유기농 아닌 스프 맛)

 

 

 

김치는 중국산이고, 단무지는 국내산이라는군요..

단무지에만 손이 가더군요.

 

 

5,000원 짜리 보통 사이즈 왕돈까스 크기도 큽니다. 수제로 만들었다고 해서 기대반 설레임반 시식해 보았는데, 역시 옛날 돈까스 맛 그대로입니다. 이 집의 장점은

싼 가격과 옛날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가산점을 받을 수 있겠구요, 평범한 밑 반찬과 소스등이 단점이 되겠네요.. 아무튼 돈까스 생각 날때 한번 와봐도 좋을 듯합니다.

 

 

 

 

치즈 까스..

 

 

 

728x90

이미지 맵

로앤킴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이전다음글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