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 베스트웨스턴 앰브라팔라스 호텔(BEST WESTERN Ambra Palace Hotel) 숙박 후기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728x90

[BEST WESTERN Ambra Palace Hotel]

Via Principe Amedeo

25700185 Roma

Italia

 

로앤킴의 콩닥콩닥 여행 이야기

 

 

 

 

호텔 평가 : 어디까지나 저의 개인적인 평가입니다. 참고로 활용하시면 됩니다.

 

직원 친절도(★★) : 카운터 직원의 유머가 뛰어나고 투숙객에 대한 배려가 깊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객실 크기(★★) : 슈페리어룸으로 배정 받았는데, 실제 룸사이즈가 넉넉한 편이었습니다.

청소 상태() : 바닥이 카페트라서 방안 전체가 건조하였으나 전체적으로 청결하였습니다.

식사() : 아침은 어메리칸 조식이었지만 가지수가 많은 부페 음식으로 만족하였습니다.

TripAdvisor Traveller Rating : ★★

 

 

호텔은 우리가 로마에 갔을 당시(2009년) 골든튤립 계열 호텔이었는데, 지금은 베스트웨스턴 호텔 계열로 바뀌었네요. 지금 현재도 리모델링없이 그대로 유지하고 있고, 떼르미니역에서 5분에서 10분거리에 위치하여 짐을 들고 이동하기에는 편한 거리였습니다. 로마는 파리와 마찬가지로 개인 동물들을 많이 키웠는데, 파리에 비해서 거리가 청결하지 못해 보였습니다. 가는 골목 거리에 개의 분뇨들이 많이 보였구요, 특히 벽에 페인팅을 많이 하여서 눈쌀을 찌푸린곤 했죠..

 

저희는 여기서 4박을 하였는데, 처음 투숙시 웰컴드링크 쿠폰 2장을 받았어요. 호텔 로비는 작았는데, 이곳에 칵테일바가 있습니다. 여기서 아무때나 음료수나 드링크류를 시키면 마른안주하고 나와요. 

 

객실 내부는 아이 포함 3명이 숙박하기에는 슈페리어룸이 꽤 컸습니다. 한번 구경 해 보시죠..

 

 

 

 

 

 

 

 

 

 

 

 

(구글 사진)

 

 

 

전반적인 평가

 

로마 떼르미니역은 공항(FOC)과 연계하고, 로마의 중앙역으로 다른 도시나 지역으로 기차나 버스등으로 이동하기에는 최적의 지역으로 역 주변에 한인이 운영하는 민박 및 많은 호텔들이 상주해 있습니다. 앰브라팔라스 호텔은 이런 장점과 이동성이 탁월하고 가는 길에 주요 음식점과 생활 편리시설이 있고, 특히 젤라토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파시" 라는 가게가 가까이 있어서 아이와 함께 가끔 들렀던 생각이 나네요.

 

 

 

 

 

 

 

 

 

 

 

* 파시(Passi) : 로마에서 가장 오래된 젤라테리아 아이스크림 가게로 추천 메뉴로는 리소(Riso), 피스타키오(Pistachio),레몬 등이 있습니다. 수요일마다 50% 할인행사가 있구요. 특히 주위 한인 민박이 많아 한국사람이 많습니다.

 

 

 

 

 

 

728x90

이미지 맵

로앤킴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이전다음글

    'Hotel'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