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메리어트 호텔(Nagoya Marriott Associa Hotel)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728x90

Nagoya Marriott Associa Hotel

 

 

 

 

 

 

 

 

 

 

나고야 메리어트호텔(Nagoya Marriott Associa Hotel)

 

위치 : 나고야 역(아이치 현)에 호텔이 위치해 있으며, 나고야역은 Higashiyama Line,Sakura-dori Line 두개의 지하철과 9개의 기차역이 지나는 교통의 중심지임.

공항에서 호텔 교통 : 중부국제공항(The Chubu Cetrair International Airport)에서 전철 3번탑승구 메이테츠 라인을 타고 30~40분거리 나고야역(Nagoya station) 하차. 요금은 특급 스카이뷰(1200엔), 급행(850엔)

숙박일 : 2013.2.15~16(2박)

호텔 웹사이트 : http://www.marriott.com/hotels/travel/ngodt-nagoya-marriott-associa-hotel/

규모 : 52층, 759 rooms, 5성급 호텔

 

 

 

올해 2월에 방문했던 일본 나고야(Nagoya)는 봄의 길목이라서 많이 추울줄 알았지만 낮에는 따뜻하고, 부산을 보는 듯한 풍경을 가진 친근한 도시로 기억합니다. 장모님을 모시고 떠난 여행이라서 주요 관광지 몇군데만 보고 편하게 쉬실수 있도록 교통이 편하고 호텔급 숙박을 물색한 끝에 마침 메리어트 골드멤버이기도 한 제가 눈에 들어온 호텔이 이곳 나고야 메리어트 어소시에트 호텔(Nagoya Marriott Associa Hotel)이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 호텔은 나고야 교통의 중심지인 나고야역에 위치하고 그 주위에 각종 쇼핑몰과 백화점이 있어 많이 움직이지 않고 편하게 쇼핑및 관광을 할수 있었습니다.

 

 

스탠다드룸을 두개 예약 했기 때문에 같이 붙여주어서 편하게 이용하였고, 일본 호텔 직원들은 대체적으로 친절하기 때문에 특별히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Room은 대체적으로 깨끗하였는데, 급하게 짐을 부려 놓고 사진을 찍는 바람에 어지럽게 보였네요. 특이하게 Room에는 공기 청정기가 따로 설치되어 있어 카페트의 먼지와 탁한 공기를 가습기와 공기청정을 동시에 해주어서 흡족했었습니다.

 

 

 

모던한 탁자와 전기포트, Free Water 두병이 소탁자위에 놓여 있었습니다.

 

 

호텔룸에서 밖으로 보이는 풍경인데 저희가 도착한 시각이 저녁때쯤이라서 나고야역 밤거리를 한눈에 볼 수 있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호텔과 백화점이 같은 건물이라서 언제든지 엑세스가 가능하고 호텔 지하로 나고야역이

바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아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728x90

이미지 맵

로앤킴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이전다음글

    'Hotel'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