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일본 전통 생라멘집 "히노아지" 센텀점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728x90

 

주말에 간 일본 전통 돈까스와 생라멘을 맛 볼 수 있는 곳 "히노아지"

 

해운대로 이사 간날 지인의 추천으로 간 일본식 생라멘집 히노아지를 소개 해 볼까해요.. 서울에도 있고 제법 체인도 여러개 생기고 있는 일본 생라멘과 돈까스를 맛 볼수 있는 곳입니다. 맛이 어떨까 해서 궁금했는데, 마침 해운대점이 있어 가보았어요..

 

 

식당 외관과 내부는 일본식 식당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 입니다.

 

 

테이블위에는 단무지와 김치가 모자랄 경우 대비해서 놓여져 있는 센스가 보이는 군요.

 

 

돈코츠 라멘 6000원..

돼지고기로 우려낸 국물이 가히 일품^^

 

 

돈코츠 카라미소라멘.. 6500원 약간 매운 된장으로 맛을 낸 미소라멘,

저는 개인적으로 이것이 제일 맛나더군요.

셀폰이 조금 흔들렸네요.

1000원을 더 내면 꼽배기를 드실 수 있습니다.

 

 

 

우린 돈코츠 라멘과 돈코츠 카라미소라멘 세트를 시켰는데,

세트를 시키면 미니 돈까스가 꽁짜입니다.

 

 

정식 돈까스 7000원.. 밥 양도 넉넉합니다.

 

 

 

돈까스에 허니머스터드를 넣은 것도 맛있겠네요..

벽에 걸려 있는 사진들도 참 크고 맛있게 보입니다. ㅋㅋ

 

 

그래서 오늘 계산은 3인 기준 21000원 정도 나왔습니다.

가족끼리 일본 라멘을 먹고 싶으시면 여기도 괜찮을 듯 싶네요.

 

 

히노아지 입구 디스플레이가 독특합니다.

면을 감싼 젓가락이 위아래로 움직여 생동감을 주었네요.

 

 

 

부산에는 히노아지가 5군데 있는데 그중에 센텀점을 가보았습니다.

맛도 다른 라멘집보다 덜 짜고 괜찮았습니다.

생각나면 자주 찾게 될 것 같네요..


 

 

 

 

 

728x90

이미지 맵

로앤킴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이전다음글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