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다락마을(Darak Maeul) 센텀점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728x90

Darak Maeul
chopsteak, cutlet, pilaf, pizza&pasta 전문점

 

 

오랫만에 가족과 함께 센텀에 있는 새로 오픈한 다락마을이라는 챱스테이크와 셀러드 등을 도시락에 담아서 팔고 있는 다락마을이라는 체인점에 다녀왔습니다. 젊은 층에 어필할 수 있는 스테이크와 파스타 기호에 따라서 밥이나 셀러드를 고를 수 있게 메뉴가 다양하였습니다.

 

 

해운대 센텀시티 인텔리움센텀빌딩 2층에 위치한 다락마을은 평소 맞은편

생선구이전문점 남도식당엘 갔었는데, 이번에 다락마을이 새로 오픈하여

구경삼아 가족과 함께 점심을 때우기로 하였습니다.

저희가 시킨 건 뉴욕스테이크 + 새우팔라프, 매운 해산물 파스타로

제일 적당한것 같아 선택했네요^^

가격은 만팔천원입니다.

 

 

다락마을 홈페이지 : http://www.darakmaeul.com/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6로 21 201 인테리움센텀 201호

051-744-5759

 

 

 

메뉴판도 영어, 한글로 되어 있어 보기 편하게 되어 있네요..

 

 

 

무우와 정갈한 다락마을의 상징 로고가 새겨진 테이블..

 

 

큰 보틀 물병을 한병 갖다주네요.

냉장고에서 바로 꺼냈는지 시원하네요^^

 

 

다락마을 내부 모습은 요즘 세대에 맞게 꾸며 놓았네요.

천정이 높고 넓은 홀과 음식을 조리하는 것을

한 눈에 볼수 있는 카페분위기라고 할까..

 

 

 

매운 해산물 파스타(SPICY SEAFOOD PASTA)와 크림을 얻은 빵과 포테이토 셀러드..

개인적으로 크림빵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뉴욕 찹스테이크(NEWYORK CHOP STEAK)

다락마을 대표메뉴라죠.

약간 미디움 웰던의 맛으로 그럭저럭 먹을만 합니다.

 

 

분위기와 간단한 식사를 위한 만남의 장소로 제격인 다락마을입니다. 저는 뉴욕스테이크 + 새우팔라프, 매운 해산물 파스타 이렇게 두가지 메뉴를 시켰는데, 어른 3명이 드시면 조금 부족할것 같고 저희처럼 어른 2명에 아이 1명이면 적당한 양이었던 것 같습니다.

 

 

 

728x90

이미지 맵

로앤킴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이전다음글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