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텀시티 누들쌈 이야기-샤브샤브&쌀국수 해운대 전문점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728x90

 

저번주 토요일날 센텀시티 백스코에서 G-Star(11/20~23) 사전 준비때문에 주말 내내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일요일이었는데, 센텀시티에 있는 맛집을 가보기로 하고 차를 끌고 나왔는데, 이미 도로가는 전쟁터나 다름없는 혼잡함이 극을 달하고 있었습니다.

 

덕분에 집에서 걸어 10분 거리인 거리를 차로 20여분 걸렸네요. 오늘 가기로 한 보쌈집은 문이 안 열려 마침 같은 건물에 있는 누들쌈이야기로 방향을 정하기로 하였네요~

 

 

메뉴판만 보아도 먹음직스럽군요.

요즘은 선택하기 편리하게 총 천역색으로

메뉴판이 나와서 고르기 쉽게 되어 있네요^^

 

 

저희 딸아이가 방과후 봉사학습을 다녀와 피곤해 하여서

원기충전을 위해 소고기 샤브& 월남쌈 세트를 시켰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깔끔한 목조 테이블에 환기 시스템도

정돈이 잘되어 있는 가게입니다.

 

 

 

우선 샤브샤브 육수에 갖은 야채를 넣고 1차 끊인 후 얇게 썰은 소고기를 적당량 넣은후 먹으면 됩니다. 소고기는 뉴질랜드와 호주산이라더군요. 3인분시켰는데, 소고기 양은 적당했어요~ 각종 야채와 더불어 월남쌈에 말아서 드시면 되는데, 기호에 맞게 소스도 3가지가 나오네요.

 

 

 

 

 

국수를 넣고 2차 시식후 어느정도 쫄은 국물에 밥을 비비고

끊여 먹으면 소고기 샤브샤브의 대장정이 끝이 납니다.

 

 

누들쌈 이야기도 샤브향 체인점처럼 맛은 비슷하고 양도 비슷하네요.. 덕분에 인당 12,000원에 배불리 먹고 갑니다. 다음에 다시오면 대패 삼겹쌀 시켜먹어야겠어요. 1인분(100g) 2,500원 으로 싼 가격에 즐길 수 있으니까 말이죠(3인이상 주문시)

 

 

 

 

 

728x90

이미지 맵

로앤킴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이전다음글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