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해수욕장이 보이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메드포갈릭"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728x90

 

Mad for Garlic

 

오랜만에 가족나들이겸 기념일들을 묶어서 해운대 바닷가에 위치한 이탈리안 요리 체인점 메드포 갈릭을 오랫만에 다시 찾았다. 언제나 분위기는 해운대 뱃사장이 보이는 창가쪽으로 미리 예약 한 탓에 선점할 수 있었다.

 

 

 

밖에서 기다리는 동안 메뉴를 고를 수 있게 메뉴 보드판이 있어 미리 무엇을 정할지 판단할수 있어 고객 배려를 느낄수 있었다.

 

 

 

지중해식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걸맞은 실내인테리어에 창가쪽에 와인을 전시해 놓아 더욱 분위기에 취하는 곳이다.

 

 

 

 

마늘과 와인 토마토를 곁들이고 홍합이 메인이된 홍합찜 요리. 역시 달삭하고 메운 맛이 일품이었다.

 

 

파스타는 기본적인 올리브오일파스타를 시켰는데, 매콤한 마늘맛이 파스타와 잘어울리는 맛이었다. 역시 이 곳은 갈릭(마늘)이 중점적으로 들어가있는 요리들이 많았다.

 

 

GARLIC SNOWING PIZZA는 얇게 튀긴 마늘과 화이트소스를 뿌리고 얇게 빗어낸 피자로 마치 피자위에 눈이 온 것 같은 즐거움도 주는 피자였다.

 

 

 

풍부한 야채를 곁들인 스테이크로 마무리~

해운대 바닷가에 바로 위치해 있는 하버타운 4층 메드포갈릭에서 가족과 즐거운 한때를 보낼 수 있었다.

 

 

 

 

Information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57 (우동)
LG하버타운 4층
Tel : 051-742-6234
fax : 051-742-6238
영업시간 : 오전 11:30 ~ 오후 10:00
(식음료 주문은 오후 9:30에 마감 됩니다)
매장좌석 : 152석(룸 2개, 각 최대 14명까지 수용가능)
주차무료주차 2시간까지 가능

 

 

 

728x90

이미지 맵

로앤킴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이전다음글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