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시티게이트 노보텔 호텔(Novotel Citygate Hong Kong)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728x90

 

2014.8.1~8/4  홍콩여행

 

홍콩 시티게이트 노보텔 호텔 리뷰(나만의 평점..)

 

올해 8월에 다녀온 홍콩 첫 숙박지였던 호텔로 노보텔 계열의 시티게이트 노보텔을 도착 당일 1박 숙박하였는데, 지금까지 묵었던 노보텔 룸컨디션중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플렛멤버였는데, 동반 아이 1명 때문에 두단계 업그레이드 받았네요. 스위트급의 넓은 공간의 방을 배정받았습니다. 물론 라운지 엑세스가 되는 21층 익스큐티브 룸중에 제일 큰방 Executive Premier Suite 을 배정받았습니다. 대인배 시티게이트 호텔의 배려에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아무튼 덕분에 호사를 누렸네요..

 

 

침실룸과 세면과 목욕을 할 수 있는 욕실공간이 이처럼 따로 분리되어 있었는데, 욕실 끝에 월풀욕조가 자리 잡고 있고 있는 길다란 복도 같은 공간이 전부 욕실 공간입니다.  전면 거울과 여러개의 세면대, 화장실2개와 샤워실이 별도 있었습니다.

 

 

 

잘 정돈된 어메니티와 공짜 물병 2개가 덤이구요..

 

 

월풀 욕조인데, 시간상 이용 못해서 아쉬웠어요.. 줘도 못하니 쩝..

 

 

룸에 대형 소파가 자리잡고 있는데도

소파가 작게 보이는 룸 크기에 또 한번 경악..

하하

 

 

퀸 사이즈 침대는 아이 포함 3명이 다리를 휘저어도

넓디넓은 사이즈에 또 한번 경악해야만 했던..ㅋㅋ

 

 

 

 

네스프레소 커피머신과 캡슐은 기본 서비스...

 

 

 

월풀을 이용안했으니 전면에 설치된 디지털 TV도 구경 못함..

 

 

 

 

 

21층에 위치해 있는 라운지 정경.. 여기서 식사를 할 수 있었지만 너무 미안해서 들어가지 못했어요. 이 곳에서 간단하게 체크아웃도 가능합니다. 익스큐티브 멤버에 대한 배려죠..

 

 

호텔방에서 본 외부 전경입니다..

시티게이트 호텔은 공항에서 출발하는 셔틀이 있고 10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공항 연계성도 좋습니다. 또한 홍콩 시내와 연결된 Tung Chung Station역이 시티게이트호텔옆에 위치해 있고, 시티게이트 아웃렛이 같은 건물에 붙어 있어 저렴하게 명품 쇼핑도 즐길 수 있는 일거양득의 호텔인 것 같습니다.

 

 

 

 

호텔 메인 레스토랑에서 아침 조식을 해결했는데, 어디가나 마찬가지인 메뉴 어메리칸식 조식입니다. 외국 호텔들은 하나같이 똑 같은 메뉴라서 2주정도 먹다보면 간절히 한국음식을 찾게 되더군요..

 

 

 

호텔과 아웃렛이 연결되어 있고 아웃렛은 일년내내 할인을 하는 아웃렛입니다. 제일 아래층에는 마트도 있으니 생필품이 필요할때 가시면 됩니다. 홍콩 여행 마지막 숙박으로 시티게이트 호텔을 선택하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습니다. 공항과 가깝고 카운터 바로 밖에 셔틀버스가 공항으로 매시간 운행하고 있어 편리했었습니다.

 

 

 

728x90

이미지 맵

로앤킴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이전다음글

    'Hotel'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