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브랜드 호텔 소개 :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Starwood Hotels & Resorts)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728x90

 

 


1. 공식 홈페이지(www.starwoodhotels.com)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로앤킴의 여행이야기

 

공식 홈페이지영어 사이트로 되어 있고, 한국어는 현재까지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스타우드 호텔은 2012년 기준 1,146개의 호텔 & 리조트가 약 100개국에서 호텔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와 iOS 어플로도 볼 수가 있습니다. 주로 스타우드 맴버쉽 사이트Starwood Preferred Guest 에서 예약가입을 하게 됩니다.

 

 


2. 브랜드(Blands)

 


1) ST REGIS,THE LUXURY COLLECTION, W HOTELS : 5성급 이상 호텔(★★★★)

 

 

 

 

 

2)LeMERIDIEN,WESTIN, Sheraton : 4~5성급 호텔(★★★)

 

 

 

 

 

 

3) aloft,element, FOURPOINTS : 3~4성급 호텔(★★)

 

 

 

 

 

 

 


 

 

St. RegisJohn Jacob Astor IV 의해서 뉴욕 5번가에서 첫 개장을 한 이래 최고급의 호텔로 거듭나고 있는 St. Regis 브랜드 호텔 & 리조트로서 5등급으로 최고의 럭셔리를 자랑합니다. 이 호텔은 1904년 뉴욕타임즈에서 미국 최고급 호텔로 선정된바 있고, 1992년 1억달러를 들여 리노베이션 작업을 완성하여 옛날의 영광을 되살리고 있습니다. St. Regis 호텔 & 리조트는 전세계 30개 정도 운용되고 있고 미국에만 12개로 압도적입니다.

 

 

궁전의 웅대함에서 현재적인 클래식한 호텔까지 100년이상의 전통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 세계 30개국에서 75개의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하는 럭셔리 콜랙션 호텔은 St.Regis와 함께 5성급 호텔로 고객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1998년 뉴욕에 처음 생긴 이래로 스타우드 그룹을 바탕으로 미래 지향적인 건물 디자인과 헌신적인 직원의 고객에 대한 응대로 매년 100% 이상의 성장세를 보이며, 아시아 최초의 호텔이 2004년 8월 W Seoul Walkerhill 이 지어졌습니다.5성급의 고품격 서비스로 호텔계를 리드하고 있는 중입니다.

 

 

쉐라톤 브랜드는 스타우드 계열 브랜드에서 40%의 점유율을 차지하는 방대한 양의 호텔로서, 스타우드를 대표하는 아이콘입니다. 400여개의 호텔과 140000개가 넘는 방을 보유하고 있고, 비즈니스 여행객 중 92%의 브랜드 인지도를 자랑하는 호텔입니다. 60억 달러 이상의 투자를 들여 새로운 쉐라톤 호텔을 지금도 건립중이며, 중국쪽에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웨스틴 브랜드호텔도 전세계 37개국 약 200개의 호텔을 운용중이며, 한국에는 서울과 부산에 각각 웨스틴 조선 호텔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안락한 해븐리 배드와 고품격의 피트니스 센터등 고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2005년 스타우드가 르 메르디앙을 인수하면서 유럽쪽에 많은 분포를 차지하고 있던 이 호텔을 인수함으로서 유럽쪽으로 영역을 크게 확장하고 있습니다. 스타 우드의 중앙 집중식 서비스 및 마케팅 지원으로 르 메르디앙이 발전하고 있는 중입니다.

 

 

 

Four Points 호텔은 북미지역에 70% 이상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스타우드의 세번째로 많이 찾는 중급 호텔 브랜드로서 무료 인터넷, 무료물, 풍성한 조식을 서비스로 부담없는 가격으로 경쟁력 우위를 점하고 있는 신흥 호텔 브랜드입니다. 약 30개국 150개 이상의 호텔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스타우드 계열의 호텔 브랜드를 알아 보았는데요, 해외 여행시 마주치는 호텔 간판들 참 많기도 하고 다양한데요, 제가 일부나마 메이저 호텔 브랜드만 정리해서 보여드릴게요. 다음 장에서는 힐튼 호텔 & 리조트에는 과연 어떤 브랜드가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 관련글

 

1. 세계 유명 체인 호텔은 무엇이 있을까?

2. Top 브랜드 호텔 소개 : 메리어트 호텔(Marriott International Hotels)

 

 

 

728x90

이미지 맵

로앤킴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이전다음글

    'Hotel'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