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브랜드 호텔 소개: 하얏트 호텔(Hyatt Hotels)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728x90

 


1. 공식 홈페이지 : http://www.hyatt.com/

 


 

하얏트 호텔@로앤킴의 여행이야기

 

하얏트 호텔은 한국어 웹사이트로 예약 및 조회를 한국어로 가능하고, 일반적으로 일반 호텔보다는 한단계 높은 프리미엄 호텔 등급으로 한국에는 5개 호텔이 있는데, 그 것은 그랜드하얏트서울, 파크하얏트서울, 하얏트 리젠시 인천, 하얏트 리젠시 제주, 최근 올해 오픈한 파크 하얏트 부산이 있습니다.

 


2. Blends 

 


 

 

 

 

파크 하얏트는 출장과 가족의 레저에 대비해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숙박 시설로 손님에게 제공합니다. 파크 하얏트의 손님들은 친밀한 환경에서 매우 세심한 맞춤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목적지가 많은 파크 하얏트는 독특한 지역 특성과 세련됨을 추구합니다. 파크 하얏트는 잘 꾸며진 객실, 회의 및 작은 그룹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공간을 공급하고 수상 경력이있는 요리사를 배치한 레스토랑이 항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파크 하얏트 부산 http://busan.park.hyatt.kr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는 웅장하고 활력 넘치는 로비, 최고의 레스토랑, 최첨단 설비, 스파, 휘트니스 센터, 다양한 비즈니스 및 회의 시설과 서비스가 갖춰져 있습니다. 결혼 연회석과 결혼식장을 제공하고 주말 여행의 최적의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한국에는 서울 용산구 소월로에 그랜드하얏트 서울이 있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http://www.grandhyattseoul.co.kr

 

 

 

하얏트 리젠시는 전 세계의 도심, 교외, 공항, 회의장, 휴양지 등의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휴가철 관광객에게 접근성을 좋게 해줍니다. 또한 하얏트리젠시에서는 세계 최대 규모의 컨벤션및 이벤트에서 부터 결혼식, 가족 여행까지 언제나 뜻깊은 행사가 열리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대표적인 곳은 인천 하얏트리젠시로 공항과 연계하여 편리하고 휴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얏트 리젠시 인천  http://incheon.regency.hyatt.kr/ko/hotel/home.html

 

 

비즈니스 여행 고객과 가족 고객이 언제든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커피와 와인바가 있는 베이커리 카페가 있습니다. 신선한 스낵과 앙트레를 즐길 수 있는 고객용 간이 식당. 또한, 매일 무료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 모든 것을 하루 중 언제라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소규모 기업 행사에 적합한 미팅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125개 ~ 200개 객실 규모로 도심, 교외 또는 공항 내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부가 해택으로는 그랜드 베드 침실과 코지코너 소파베드, 무료 Wi-Fi 및 원격 인쇄 서비스(호텔 전역) 고객용 간이 식당, 베이커리 카페 등을 제공합니다.

 

  

HYATT PLACE WAIKIKI BEACH   http://waikiki.place.hyatt.com/en/hotel/home.html

 

 

 

728x90

이미지 맵

로앤킴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이전다음글

    'Hotel'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