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드리드 "AC Hotel Avenida de America Hotel" 숙박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728x90

 

 

2012년 12월27일 마드리드 마지막날 숙박했던 메리어트 계열 호텔 AC AVENIDA 호텔 56.1유로의 비교적 싼 가격에 묵을 수 있었습니다.

하루전에 캔슬 가능한 요금으로 스탠다드룸으로 예약하여 어른 2명 어린이1명 으로 1박하였는데, 제가 골드멤버여서 1단계 룸업그레이드를 받아서 같은 층의 방이라도 항상 끝방은 조금 넓은 방으로 설계하는데, 우리가 배정받은 방은 거실이 약간 넓은 방이고 나머지는 스탠다드룸과 대동소이했습니다.

 

메리어트 공식홈페이지에서 예약하였고, 아래와 같이 컨펌메일 받았습니다. 위치도 시내와 그렇게 떨어져 있지 않고, 가까운 지하철역에서 공항가는 열차가 있어 편리했습니다.

 

 

혹시나 룸업그레이드 받으면서 미니바가 꽁짜인지 두 모녀가 확인 중이군요. 안타갑게 물만 Free 로 먹을 수 있었어요. 미니바 맞은 편 소파는 간이식 침대로도 변신이 가능했습니다. 직원분이 "침대로 만들어 줄까" 하고 영어로 물어봐서 "no thanks"했습니다.

 

 

 

욕실 디자인은 비지니스 호텔 답게 평범하고 사우나삘 나는 검정바탕의 인조 대리석으로 전체를 마감하였고,

통유리로 세면대와 칸막이로 마감한 3성급 수준의 욕실입니다.

청소 상태는 마음에 들었는데, 전체적으로 방과 욕실, 침실이 깨끗하더군요.

 

 

침대에서 바라본 거실 크기는 3명이 숙박하기에는 충분한 공간이었습니다.

 

 

구글맵 호텔 위치

 

 

 

728x90

이미지 맵

로앤킴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이전다음글

    'Hotel'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