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브랜드 호텔 소개 : 힐튼 호텔 & 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728x90

 

 


1. 공식 홈페이지(http://www3.hilton.com/en/index.html)

 


힐튼 호텔@로앤킴의 여행이야기

 


1919년 콘래드(Conrad) 힐튼 호텔을 시작으로 몰디브에서 맨하튼까지 전 세계 78개국 580개의 도시에서 호텔을 운영하는 다국적인 거대 호텔 그룹으로 아버지 리처드 힐튼, 어머니 케이시 힐튼의 장녀 패리스 힐튼이 집안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연애계에 진출한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오늘은 힐튼 호텔 앤 리조트 그룹에는 과연 무슨 브랜드가 있는지 알아보기로 할게요.


2. Blend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 리조트는 그 지역의 문화, 역사와 융합하여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현하고 있으며, 세계 23개의 호텔과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 세계 정상급 스파 19개가 미국과 영국 유럽쪽에 운영하고 있는 럭셔리 호텔 브랜드입니다.

 

 

 

 현재 창립 27주년을 맞고 있는 콘라드 호텔 앤 리조트는 우리나라도 새로 2012년에 새워진 콘라드서울이 있으며, 스마트한 럭셔리 브랜드로 세련된 객실, 완벽한 서비스, 끊임없는 연결, 가치 추구, 시내의 입지, 럭셔리한 리조트 휴양지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콘래드 서울 힐튼 호텔

 

 

 

 

 

전 세계 숙박업계에서 브랜드 인지도 1위의 호텔 브랜드로 6개 대륙 540여 지역에 191,000개 이상의 객실 보유하고 있고 Hilton Worldwide 대표 브랜드로 우리나라에는 밀레니엄 서울 힐튼, 그랜드 힐튼 서울, 경주 힐튼호텔이 있습니다.

 

 

 

 

17개국, 250여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DoubleTree by Hilton은 Sweet Dreams™ 수면 체험, Wake-up DoubleTree Breakfas 뷔페, 넓은 운동 시설을 통해 여행객들에게 새로운 활기를 불어 주고 따뜻한 초콜릿 칩 쿠키 를 제공하며, 2000년 이후 40% 이상 성장해 왔습니다.

 

 

 

Hilton Garden In은 수상 실적을 통해 우수성을 인정받은 고급스러우면서 저렴한 호텔 브랜드입니다. 515여 지점에 70,000개 이상의 객실 보유하고 있으며, 코스타리카, 칠레, 인도, 터키 등 130개 이상의 프로젝트 진행 중입니다. 조절이 가능한 Garden Sleep System® 침대에서 유선 및 Wi-Fi 인터넷 무료 접속에 이르기까지 힐튼 가든 인은 고객들이 여행 중 업무 성과를 올릴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입니다.

 

 

 

728x90

이미지 맵

로앤킴

스마트한 여행,씀씀이,디지털,SF영화를 보다.

    이전다음글

    'Hotel' 카테고리의 다른 글